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

안카메라 구버전 다운로드 무설치 버전

by ♡^_^♡ 2022. 7. 1.

안카메라 구버전 다운로드 및 무설치 버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윈두우에서 기본적으로 제공하고 있는 프로그램들은 정해져 있어서 불편한 점이 많습니다. 

 

화면을 캡쳐하는 프로그램도 기본적으로 제공이 되지만 그게 불편하다 보니 새로운 프로그램을 설치해서 쓰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이번 글은 안카메라의 최신 버전이 불편해 구번을 찾으시는 분들을 위해서 안카메라 구버전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서 정리를 했습니다. 

 

평생교육바우처 신청방법

 

안카메라 구버전 다운로드

안카메라는 설치과정 없이 바로 실행을 할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회사에서 업무를 보거나 할때 대부분 캡쳐프로그램을 많이 사용하는데 자주 업데이트를 하다보니 불편한점이 생겼습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안카메라 구버전 3.0버전이 무설치에 업데이트 없이 사용법도 간단해서 이제는 자주 사용하는 프로그램이 되었습니다. 

 

안카메라 설치

 

안카메라 사용법

안카메라 구버전 3.0은 회원가입 없이 사용이 가능합니다. 5.0버전은 회원가입을 해서 로그인을 해야 하기때문에 불편 합니다. 구버전은 그런거 없이 편하게 사용할수 있고, 프로그램이 가벼워 캡쳐하기 쉬워서 누구나 쉽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특히, 안카메라 구버전 3.0버전은 프로그램을 실행하면 창 크기에 맞춰서 바로 캡쳐를 할수 있다는 장점은 있지만, 기능이 다른 캡쳐 프로그램에 비해 적다는 평가도 있습니다. 

 

하지만, 필요한 기능만 있다보니 프로그램 자체가 가볍다고 볼수 있습니다. 

 

안카메라의 버전은 여러분들이 편하신대로 다운받아 실행해 주시면 됩니다. 

 

안카메라 사용법은 안카메라 홈페이지 접속 하시면 좀 더 정확하게 확인할수 있습니다. 

 

안카메라 사용법

 

마무리

안카메라 구버전 다운로드 및 무설치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사실 안카메라의 경우에는 해당 홈페이지에 접속 하신 후 실행만 시키면 간단하게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설명이 길지 않았습니다. 

 

안카메라 사용하시면서 문제가 있는 부분도 해당 홈페이지를 보시면 모두 나와 있으니 참고하셔서 이용하시면 됩니다. 

 

안카메라 구버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