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

네이버페이 체크카드 발급방법 및 재발급

by ♡^_^♡ 2022. 6. 13.

네이버페이 체크카드 발급방법 및 재발급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네이버페이를 사용하실 때 계좌등록을 하시면 좀 더 편리하게 이용할수 있습니다. 실제로 오프라인에서 결제를 할수 있도록 실물 카드로 이용해볼수 있습니다. 

이번 글은 네이버페이 체크카드 발급방법에 대해서 정리했습니다. 

 

카카오페이 사용법

 

네이버페이 체크카드 발급

최근에는 네이버페이 체크카드 혜택이 많아 간편결제 중 네이페이를 이용하시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네이버페이 체크카드 발급을 받기 위해서는 계좌등록을 먼저 해주셔야 합니다.

 

1. 네이버 로그인 후 네이페이를 클릭합니다. 

2. 네이버페이 홈페이지 화면 왼쪽 하단 '체크카드 신청' 클릭합니다.

3. 본인인증 후 네이버페이 체크카드 신청을 합니다.

 

네이버페이 체크카드를 신청 하실때 간편신청과 일반신청이 있습니다. 간편신청은 인적사항을 남기면 상담원과 통화 후 카드 신청을 하시면 됩니다. 

 

네이버페이 체크카드(신한,우리,케이뱅크)

소비자가 요즘 많이 이용하는 것이 네이버페이, 네이버 포인트 입니다. 각 은행사의 네이버페이 카드를 이용 하면 네이버 포인트를 적립해주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렇게 포인트를 쌓아서 네이버 쇼핑에 사용할수도 있고, 콘텐츠의 구매 비용으로 사용할수 있습니다.

신한 네이버페이 체크카드

신한 네이버페이 체크카드의 경우에는 가장 대표적인 네이버페이 체크카드로 신항은행에서 이용실적 조건, 횟수 제한 없이 월 1만 포인트까지 적립을 해주고 있습니다. 

 

특히, 국내 유명 쇼핑몰 40여개에 대한 할인혜택도 제공합니다. 

 

1. 신한은행 공식 홈페이지 접속을 합니다.
2. 네이버페이 신한카드 체크 온라인신청을 진행 합니다. 

 

네이버페이 신한 혜택보기

 

 

우리 네이버페이 체크카드

우리은행 네이버페이 체크카드는 국내 이용금액 1%와 해외 이용금액의 1%를 네이버포인트로 적립해주고 있습니다. 

 

연회비는 5천원이고, 전월실적 기준없이 사용하는대로 적립받을수 있습니다. 

 

단, 실적 기준에 국세, 지방세, 4대보험료 대학등록금, 아파트 관리비는 포함되지 않으며, 통신요금과 교통카드 비용은 포함됩니다. 

 

1. 우리은행 앱 또는 모바일 접속을 합니다. 

2. 네이버페이 우리카드 체크카드 신청을 합니다. 

 

네이버페이 우리카드 혜택보기

 

 

케이뱅크 네이버페이 체크카드

케이뱅크의 경우 매월 최대 3만원, 사용금액의 1.2% 적립해주고 있습니다.

 

특히, 모든 은행과 GS25 ATM의 수수료가 무료이고 GS POP 서비스 혜택으로 GS25, GS 슈퍼마켓 에서 현장 할인과 가맹점 적립도 가능합니다. 

 

1. 케이뱅크 공식홈페이지 접속을 합니다. 

2. 케이뱅크의 경우 상품이 종료되어 재발급 및 기존카드는 유효기간까지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케이뱅크 재발급

 

마무리

네이버페이 체크카드 발급과 재발급 방법에 대해서 정리를 해보았습니다. 카드상품이 종료된것도 있고, 더 만은 혜택이 있으니 각 카드사마다 비교해보시고 선택하시길 바랍니다.

 

네이버페이 체크카드 발급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