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

한컴 타자연습 홈페이지(구버전 무료 설치)

by ♡^_^♡ 2023. 3. 30.

한컴 타자연습 홈페이지(구버전 무료 설치) 바로가기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한컴 타자연습은 컴퓨터를 이용할 때 타자 실력이 늘지 않거나, 연습이 필요한 경우에 주로 많이 사용을 했습니다. 

 

하지만, 예전과 다르게 타자연습 게임이 재밌어서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아졌는데요. 이번글에서는 한컴 타자연습 무료 설치 언제든지 편하게 이용 할수 있는 방법을 정리했습니다. 

 

한컴 타자연습 홈페이지를 확인하겠습니다. 


 

한컴 타자연습 홈페이지

한컴 타자연습 홈페이지는 국내에서 타자연습 사이트 중 가장 인지도가 높은 편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한글과 컴퓨터라는 회사에서 개발을 해 별도의 비용이 발생하지 않을 뿐더러 타자연습 및 다양한 기능을 함께 이용해 볼수 있어 간단하고 편리한 이용이 가능합니다. 

 

한컴 타자연습 홈페이지

 

한컴 타자연습 홈페이지에 접속 하시면 '한컴 타자연습 바로가기'를 선택 하셔야 타자연습 사이트로 이동이 되어집니다. 홈페이지 상단 메뉴중 '타자연습'을 선택하면 자리연습부터 기본기를 쌓을 수 있는 타자연습이 시작 됩니다. 

 

▶️ 한컴 타자연습 홈페이지 바로가기 : https://hancomtyping.com/

 

한컴 타자연습 

타자연습에는 기본자리, 왼손 윗자리, 왼속 아랫자리, 오른손 윗자리, 가운데자리, 오른손 아랫자리, 전체자리 까지 기본부터 배워볼수 있습니다. 

 

컴퓨터 키보드 사용이 익숙하지  않은 분들이 이용하기 좋은 서비스로 처음부터 불편함 없이 타자연습을 시작해보기 좋은 서비스라는 생각이 듭니다.  

 

한컴 타자연습 홈페이지

그 뿐만 아니라, 단문연습, 장문연습, 낱말연습, 자리연습까지 언제든지 별도의 회원가입이나 이용료 없이 언제든지 이용이 가능합니다. 

 

단, 해당 홈페이지에서 함께 제공하는 게임서비스를 이용해보고 싶은 분들은 홈페이지 로그인 후 이용이 가능하니 참고바랍니다. 

 

한컴 타자연습 홈페이지

 

한컴 타자연습 구버전 무료설치

한컴 타자연습을 본인이 사용하는 컴퓨터에 다운로드 하신 후 이용하고 싶은 분들은 해당 홈페이지에 접속 하신 후 한컴타자연습 구버전 다운로드를  무료로 이용해볼수 있습니다. 

 

한컴 타자연습 홈페이지

 

▶️ 한컴 타자연습 구버전 다운로드 : 바로가기

 

1. 한글과 컴퓨터 홈페이지에서 한컴타자연습 구버전을 다운로드 합니다. 

2. 설치 파일을 설치 합니다. 

3. 설치가 완료되면 실행 후  혼자하기를 선택 합니다.

4. 사용자 등록에 원하는 닉네임을 설정 합니다. 

5. 시작 버튼을 누른 후 타자연습을 시작 합니다.  

 

한컴 타자연습 구버전 다운로드

 

한컴타자연습 구버전을 사용했던 분들은 좀 더 익숙하게 이용이 가능 할것으로 보입니다. 개인적으로 구버전 이나 신버전 어느것 하나 불편함이 이용을 하고 있습니다. 

 

구버전의 경우에는 별도로 홈페이지 접속을 하지 않아도 설치만 하시면 바로 이용할수 있다는 점이 장점이라는 생각에 구버전 신버전 모두 잘 이용하고 있습니다.

 

한컴 타자연습 홈페이지 에서 타자연습을 편하게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 더 알아보기

안카메라 구버전 다운로드 무설치 버전
쿠팡플레이 PC 버전 다운로드 및 사용방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