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

쿠팡플레이 PC 버전 다운로드 및 사용방법

by ♡^_^♡ 2022. 3. 3.

쿠팡플레이 PC 버전 다운로드 및 사용방법에 대한 정리입니다. 쿠팡플레이를 이용하시면 앱 이나 노트북에서 무료로 영화를 감상하실수 있습니다. 

 

다만, 쿠팡플레이 앱을 이용할 경우 모바일 앱이다보니 화면이 작다는 단점이 있기 때문에 좀 더 큰 화면을 선호하시는 분들은 쿠팡플레이 PC 버전을 다운로드 하시면 됩니다. 

 

쿠팡플레이는 와우 멤버십 회원인 경우 모든 콘텐츠를 무료로 이용하실수 있으니 멤버십 가입 방법도 함께 확인하세요.

 


와우 멤버심 가입 해지 바로가기

 

작성자 추천글도 확인하세요.

 

곰플레이 무료 다운로드

 

애플티비 가격

 

쿠팡플레이 PC 버전 다운로드 및 홈페이지 사용방법

쿠팡플레이 PC 버전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본인이 가장 자주 사용하는 포털 사이트에서 쿠팡플레이를 검색 합니다. 

 

1. 쿠팡플레이 홈페이지 

쿠팡플레이 홈페이지 접속을 하시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보입니다.

 

와우 멤버십 회원인 경우에는 지금 쿠팡플레이 이용하기를 클릭 하신 후 로그인을 하시면 되고, 현재 와우 멤버십 회원이 아닌 경우에는 쿠팡와우 회원 멤버십 무료체험을 먼저 진행해보시면 됩니다. 

 

쿠팡플레이 PC 버전 다운로드 방법

2. 쿠팡플레이 로그인 

지금 쿠팡플레이 로그인을 바로 선택하셨다면 로그인 화면으로 이동됩니다. 쿠팡 아이디 또는 QR코드로 로그인을 진행하셔도 되지만 쿠팡 아이디가 있으시면 아이디로 로그인하시면 간단합니다. 

 

3. 쿠팡플레이 프로필 

로그인을 완료 되면 시청할 프로그램을 선택합니다. 보통은 본인 계정과 키즈 계정으로 구분되어 있는데 신규로 추가하셔도 됩니다. 

 

만약 자녀가 있으시면 키즈 계정을 사용하시면 되고, 계정을 분리해서 사용하고 싶으시면 계정을 추가하셔서 사용하세요. 

 

그럼 이제 쿠팡플레이 PC 버전으로 영화를 감상할 준비가 끝났습니다. 

 

쿠팡플레이 PC버전 바로가기

 

쿠팡플레이 PC 버전 영화 감상하기 

쿠팡플레이 홈페이지 접속을 하시면 메인 화면에 추천 영화, 드라마 콘텐츠 등을 바로 볼수 있습니다. 본인이 보고 싶은 영화나 드라마를 선택하시면 바로 감상이 됩니다. 

 

만약 추천작품이 아닌 직접 카테고리별로 작품을 감상하고 싶다면 화면 하단에 구분되어 있는 컨텐츠를 선택하셔서 보시면 됩니다. 

 

마무리

이번글은 쿠팡플레이 PC버전 사용방법에 대해서 소개를해드렸습니다. 로그인만 하면 누구나 간단하게 이용해볼수 있으니 어렵지 않게 영화감상을 할수 있을겁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