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정보

하나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원 연결

by ♡^_^♡ 2022. 10. 28.

하나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원 연결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하나카드는 신용카드, 할부 및 여신금융을 취급하고 있는 카드 회사로 하나금융그룹의 계열사 입니다. 

 

오늘은 하나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상담원 연결 방법에 대해서 정리했습니다.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

 

하나카드 홈페이지

하나카드 홈페이지는 포털사이트에서 하나카드를 검색 하신 후 접속을 하시면 됩니다. 

 

하나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하나카드 홈페이지의 메인화면을 보시면 개인회원과 기업회원, 가맹점으로나뉘어져 있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개인회원으로 이용하시기때문에 개인메뉴에서 서비스 이용을 하시면 됩니다. 이때, 고객센터 정보를 확인하기 위해서는 홈페이지 중간부분 우측에 위치한 고객센터에서 확인 하시면 됩니다. 

 

 

 

 

하나카드 고객센터

하나카드 홈페이지 고객센터에서는 다양한 고객서비스를 이용 할수 있습니다. 

 

이메일 상담, ARS 상담, 제안/칭찬점수, 상담/제안내역, 분실/도난신고, 분실/도난해제, 파손재발급신청, 분실재발급신청 등 다양한 메뉴의 상담 받아볼수 있습니다. 

 

하나카드 고객센터

 

그외에도 카드 발급 안내, 카드 이용안내, 결제  안내, 금융소비자보호체계, 소비자보호우수사례, 장애인/외국인 손님, 편의서비스, 전자민원접수 등과 인증센터를 볼 수 있습니다. 

 

특히, 본인이 있는 위치와 가장 가까운 영업점을 찾는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으니 위치가 궁금하신분들은 하나카드 고객센터 홈페이지에서 확인해볼수 있습니다. 

 

하나카드 고객센터

 

하나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하나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1800-1111 으로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18시까지 상담연결이 가능합니다. 

 

금융이나 승인, 카드신청, 해외의 경우 따로 전문 ARS 상담이 나누어져 있습니다. 물론 고객센터 대표 전화번호로 연결을 해도 상담은 가능 합니다. 단, 빠른 상담을 위해서는 개별 ARS를 활용하시는 것도 편리하게 이용하는 방법이 될수 있습니다. 

 

상담신간의 경우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 까지 이며, 승인 ARS의 경우에만 연중무휴 24시간 운영디 되어집니다. 

 

 

- 대표ARS : 1800-1111

- 해외 : 82-1800-1111 (연결이 안될 경우 82-2-3489-1000)

- 금융 ARS : 1800-1000(평일 오전 09:00~18:00)

- 승인 ARS : 1800-2000 (24시간)

- 카드신청ARS : 1800-3000(평일 09:00~18:00)

 

하나카드 고객센터

 

하나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안내

하나카드 대표번호로 연결을 하게 되면 서비스 코드를 이용하시면 좀 더 빠르게 서비스를 이용할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상담원을 연결하고 싶은 분들이 많은데 빠른상담원 연결은 1번(개인회원) →0번(상담원 연결)로 진행하시면 됩니다.

 

하나카드 고객센터 상담원 연결 : 1800-1111 → 1번(개인회원) → 0번(상담원 연결)

 

하나카드 고객센터

 

■ 대표ARS

하나카드 고객센터 대표전화 ARS는 1800-1111입니다. 

 

■ 개인회원 서비스 코드

가장 많이 이용하는 개인회원 상세 서비스 코드 입니다. 해당 서비스 코드를 입력하시면 빠른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 금융 ARS

금융서비스 관한 ARS 대표전화는 1800-1000이며 단기대출, 장기카드대출, 대출이자 예스포인트  상환 신청, 일부결제금액 이월약정 등 상담원 연결이 가능합니다. 

 

■ 승인ARS

하나카드 고객센터 승인ARS  대표전화는 1800-2000이며 24시간 연중무휴 이용 가능합니다. 서비스 항목은 분실신고, 금융사고 신고, 가맹점거래승인, 가맹점 승인취소, 이용한도조회, 승인내역조회, 카드사용이용불가 등 다양한 매뉴를 이용할수 있습니다. 

 

■ 카드신청 ARS

하나카드 고객센터 카드신청 ARS 대표전화는  1800-3000이며, 상담 가능 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6시까지 입니다. 

 

■ 하나카드 고객센터 수화 ARS

하나카드 고객센터는 청각 또는 언어 장애인을 위한 수화상담을 진행하고 합니다. 수화상담은 수화전용 영상전화기로 수화가 가능한 상담원과 수화로 상담을 하는 서비스 말합니다.

 

대표전화번호는 070-7451-9777이며, 상담시간은 오전 9시부터 6시까지 수화전용영상전화기인 씨토크 또는 안드로이드 OS가 설치된 휴대폰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하나카드 고객센터 서비스 번호

 

하나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이용방법에 대해서 정리를 했습니다. 어느 카드사를 이용하든 상담원연결까지 많은 시간이 걸리는데 서비스 번호를 미리  확인 하신다면 좀 더 빠르게 이용이 가능 하십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