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

이파인 모바일로 신호위반 범칙금 조회 하는 방법

by ♡^_^♡ 2021. 9. 16.

규정을 잘 지켰다고 생각했지만 급하게 운전한 날은 왠지 모르는 찝찝함이 남을 때가 있습니다. 이럴 때 이파인 모바일을 통해서 신호위반 범칙금 조회를 실시간으로 가능합니다. 

 

운전을 하다가 단속된 내용을 간단하게 확인 할수 있는 사이트로 무인단속이나 과태료 여부 등을 확인할 수 있고 특히 착한 운전 마일리지 등도 조회할 수 있어 정말 유용한 이 파인 사이트입니다. 

 

이파인 모바일

이파인 모바일 접속방법

이파인은 개인정보 열람을 하기 위해서는 신원확인을 위해 인증과정을 거쳐야 합니다. 웹보안 및 키보드 보안을 설치하지 않을 경우에 입력한 주민등록번호와 비밀번호 등이 유출될 수 있어 사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신분확인을 위해서는 공인증서는 행정전자서명 인증서(GPK)와 NPKI 공인인증서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교통범칙금 실시간 조회

 

이파인 모바일 조회

구글플레스토어를 통해서 이파인을 검색 후 어플을 다운로드합니다. 

 

이파인 모바일 다운로드 바로하기

 

어플을 실행시켜주시면 첫 화면에서 내가 필요한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최근 무인단속내역, 미납과태료, 미납 범칙금, 난폭운전자가진단, 기납과태료, 기납범칙금, 운전면허 조회, 교통사고조사 예약 등이 있습니다. 

 

 

최근 신호위반이나 과속위반에 걸렸는지 확인을 하고자 하실 때는 최근 무인단속내역을 클릭합니다. 현재까지 미납 내역까지 알 수 있으니 함께 조회해보시길 바랍니다.

 

이파인 모바일 바로가기

 

이파인 홈페이지 조회

그런데 한 가지 단점을 말씀드리면 이파인 모바일 서비스는 인증을 하는 것이 조금 어렵다고 하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그래서 오히려 모바일보다는 PC로 실시간 조회를 하시는 분들이 계신데요. 

 

아래 글을 참고하시면 이파인 모바일 버전이 아닌 PC로 확인하는 방법이 안내되어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 더 보기

과속 단속 조회 실시간 사이트 및 과태료 조회 방법
고속도로 통행료 미납 요금 조회 및 납부 방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