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

네이버 메일 바로가기 2가지 방법

by ♡^_^♡ 2021. 10. 21.

네이버 메일 바로가기를 만들어 두시면 업무관련하여 간단하게 이용을 할수 있습니다. 자주 이용하는 만큼 편리하게 사용할수 있게 만들어두면 시간을 줄여주는 역할을 할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네이버 메일

네이버 메일

많은분들이 사용하시는 포털 사이트의 대표적인 서비스가 메일 서비스라고 생각을 하는데요. 네이버 메일 바로가기를 해두시면 필요할때 바로가서 메일을 확인이 가능합니다. 네이버 메일 바로가기를 만들수 있는 방법은 2가지가 있습니다. 

 

네이버메일 바로가기

 

1. 네이버 메일 바로가기 아이콘 만들기

네이버 메일 바로가기 아이콘을 생성하기 위해서 포털사이트에서 [네이버 메일]을 검색합니다. 검색 후 로그인 화면으로 열어주세요. 

 

 

로그인 화면에서 주소창 좌측에 보시면 자물쇠 아이콘이 보입니다. 해당 아이콘을 클릭한 상태에서 바탕화면으로 끌어오시면 네이버 메일 바로가기 아이콘이 생성됩니다. 

 

 

이렇게 네이버 메일 바로가기 아이콘을 실행을 해주시면 네이버 메일을 확인할 수 있는 홈페이지가 열립니다. 

2. 네이버 메일 북마크 설정 방법

네이버 메일 바로가기를 북마크로 설정으로 이용할수 있습니다. 주소창 오른쪽에 보시면 별표 모양의 아이콘이 보입니다. 아이콘을 눌러주시면 네이버 메일 바로가기 등록을 할수 있는 창이 나옵니다. 

 

 

북마크 수정 화면에 이름은 네이버 메일 바로가기 등 본인이 원하는 이름으로 입력하시고 완료를 눌러주세요. 완료버튼을 누르시면 주소창 아래 바로가기 아이콘이 생성된것을 확인 할수 있습니다. 

 

모바일을 홈페이지 뿐만 아니라 네이버앱 바로가기를 통해서도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모바일에서 사용하기 좋은 기능들이 있어 스마트폰 이용자들은 네이버 바로가기 방법으로 사용하셔도 좋습니다. 

 

네이버 메일 바로가기

 

네이버 메일 - Google Play 앱

몰라보게 똑똑해진 네이버 메일앱! 이제 원하는 메일은 쉽게 골라서 보고, 중요한 메일은 놓치지 마세요.

play.google.com

 

 

그외에도 네이버에서는 네이버 지도, 메일, 카페 등을 바로가기 할수 있는 어플들도 있으니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네이버 카페 바로가기

 

네이버 카페 - Naver Cafe - Google Play 앱

대한민국 NO.1 커뮤니티를 즐기는 가장 스마트한 방법 네이버 카페앱

play.google.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