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

엑셀 무료 다운로드 최신버전 안내

by ♡^_^♡ 2021. 10. 17.

2022년 공무원 시험일정을 기다리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현재까지는 정확하게 공무원 시험일정이 발표되진 않았지만 2022 공무원시험일정부터 9급 공무원시험과목이 개편됩니다. 

엑셀 무료 다운로드

 

엑셀은 함수와 여러 수학적인 공식 그리고 쉽게 할수 있는 계산기 기능까지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직장인들 및 사업하시는 분들이 업무를 볼 때 필수적으로 사용하는 프로그램 중 하나입니다. 

 

엑셀 무료 설치

 

엑셀 무료 다운로드 방법

1. 마이크로소프트 홈페이지

엑셀 무료 다운로드는 학생과 학교용으로 다운을 받는 경우에는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는 교육 분야에 있어서 지원을 해주는것이 많습니다. 

 

엑셀 무료 다운로드

 

학생을 위한 기술 & 학습 도구 | Microsoft Education

Microsoft Education 학생용 기술 학습 도구와 교육 프로그램을 활용해 잠재력을 발휘해 보세요. 학습용 기술 알아보기

www.microsoft.com

 

엑셀 무료 다운로드를 하는 방법은 이메일 주소 입력만 하시면 간단하게 하실 수 있습니다.

 

1-1 마이크로소프트 엑셀 무료체험

 

마이크로소프트 사이트에 접속을 하신 후 하단 오른쪽 화면에 Microsoft 365 메뉴를 클릭합니다. 

 

 

구매 후 다운로드 119,000원 또는 지금 구매는 월 11,900원입니다. 하지만 아래에 1개월 무료체험 혜택이 제공되고 있기때문에 원하시는 분들은 무료체험으로 먼저 이용해볼 수 있습니다. 

 

 

다만, 주의할점은 무료체험 이후에는 구독이 자동 갱신되며 1개월 체험 기간 종료와 동시에 자동으로 결제가 이루어집니다. 이점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2. 구글스프레드 

엑셀 무료 다운로드 방법이라고 할 수는 없습니다. 하지만 인터넷만 연결되어 있다면 어디서든 엑셀을 열람할 수 있는 사이트인데요. 구글에서 개발했고 사용방법은 엑셀과 동일합니다. 특히 구글 스프레드시트의 경우에는 저장을 하지 않아도 자동 저장이 되며 지메일이 있는 경우에는 여러 명이 함께 사용이 가능합니다. 

 

 

구글 스프레드시트 다운로드

 

최근에는 엑셀 무료 다운로드를 받으시는 분들도 많지만 구글 스프레드시트 역시 사용량이 늘어나고 있으니 한번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