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

딜라이브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해지, 채널번호

by ♡^_^♡ 2021. 12. 10.

딜라이브 고객센터 전화번호 이용방법에 대해서 이야기해볼게요. 딜라이브는 모두 알고 계시겠지만 국내 최대 채널을 보유하고 있는 방송 채널이에요. 딜라이브 고객센터 문의는 홈페이지를 통해서 문의를 하려면 로그인을 해야 하지만, 간단하게 딜라이브 고객센터 전화번호로 상담을 진행하게 될 하게 되면 좀 더 빠르게 상담을 받아 볼 수 있습니다. 

 

딜라이브의 경우 가격대도 저렴하고, 현재 넷플릭스까지 함께 시청할수 있게 되었는데요. 많은 분들이 딜라이브 전화번호를 궁금해하시는데요. 딜라이브 고객센터 전화번호 이용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딜라이브 고객센터 전화번호 이용방법

딜라이브는 케이블 방송사로 수도원 최대의 종합유선 방송이예요.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딜라이브 방송사를 통해서 TV를 시청하고 계실 텐데요. 정작 사용을 하다가 문제가 생기면 어떻게 문의를 해야 할지 모르고 계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딜라이브 고객센터 이용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 홈페이지 문의 남기기 

- 딜라이브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 문의 

 

만약 전화통화가 어려운 경우에는 사이트에 접속하셔 문제점을 남겨두시거나, AS신청 접수를 바로 진행하셔도 됩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에는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통해서 자세히 상담을 받아보셔도 좋습니다.

 

딜라이브 고객센터

 

딜라이브 고객센터

딜라이브(DLIVE) 고객센터 전화번호 확인을 위해서 딜라이브 공식홈페이지에 접속을 하시면 오른쪽 상단 고객센터를 클릭하시면 AS 신청 안내부터 1:1 고객상담 문의를 남길 수가 있습니다. 

 

딜라이브 고객센터

 

딜라이브 고객센터 전화번호 ARS

딜라이브 고객센터 대표 전화번호는 아래와 같습니다.

 

딜라이브 ARS 대표 번호는 1644-1100 입니다. 하지만 지역별로 전화번호가 다르기 때문에 본인의 지역에 맞게 문의를 하시면 되는데요. 강남지역의 경우 1877-5000, 경기지역 1644-2100입니다. 만약 딜라이브 인터넷 전화 이용 고객의 경우에는 070-8955-1100으로 문의를 하시면 무료상담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또, 강남지역의 경우에는 070-8146-600 문의하신 후 AS 신청에 대한 자세한 안내를 받아보시면 됩니다. 

 

 

AS 신청 접수 방법

상담을 통해서 문제점 해결을 하지 못한 경우에는 딜라이브 공식홈페이지에서 AS 신청을 하시면 됩니다. 단, 접수를 하신 후 답변을 받을 수 있는 시간은 아래와 같으니 참고 바랍니다. 

 

- 평일 오전 9시~ 17시 까지 : 당일 

- 평일 17시 이후 접수 : 익일 평일 오전

- 주말 공휴일 접수 : 휴일이 끝난 익일 평일 오전

 

AS 방문 일정은 담장자가 별도로 회신을 후 방문을 합니다. AS 기사님이 방문하게 될 경우 별도의 요금이 발생합니다. 만약 방문이 싫으신 분들은 셀프 해결 가이드 내용을 보시면 방송, 인터넷, OTT, 전화 항목에 대해서 가이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참고 글

애플티브이 플러스 한국 가격 시청방법

 

애플티비 플러스 한국 가격 시청방법

애플티비 플러스가 11월 4일 국내에 서비스를 시작했는데요. 우리나라는 넷플릭스가 독주하고 있다고 해도 무방할 정도인데 이제 애플티비 플러스와 디즈니 플러스까지 가세한다고 하니 볼거리

oragoda.tistory.com

딜라이브 해지방법

딜라이브 해지방법은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서 상담 후 해지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이용 시

딜라이브 홈페이지 접속 > 고객센터 > 계약해지 신청 > 담당자와 전화연결 

 

모바일과, PC 모두 담당자와 통화를 해야만 해지가 가능하니 참고 바랍니다. 만약 약정기간 내에 해지를 하는 경우에는 약정에 따라 할인받은 사용료, 면제받은 요금, 설치비, 사은품 등의 할인반환금이 청구되기 때문에 처음 이용 시 계약 내용을 꼼꼼하게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해지 시 모뎀이나 셋톱박스, 리모컨 등 딜라이브의 장비는 직원이 회수하러 오면 그때 반납을 해주셔야 합니다. 만약 분실을 하게 될 경우 추가 변상금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 

딜라이브 채널번호 확인방법

딜라이브 채널편성표는 홈페이지 접속 후 하단에서 채널편성표 메뉴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디지털방송/케이블방송 중 이용 중인 방송 종류 선택, 가입된 상품 선택, 지역을 선택하시면 그에 맞는 채널번호가 나옵니다.

 

방송을 보다가 문제가 생길 경우 갑자기 고객센터 전화번호가 생각이 나지 않을 때가 있는데요, 딜라이브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찾는 분들에게 작은 도움이 되었길 바라봅니다.  

 

출처 딜라이브 홈페이지

딜라이브 홈페이지 

https://www.dlive.kr/front/home/MainAction.do?method=index 

 

딜라이브 디지털OTT방송

서울/경기지역 디지털방송, 인터넷, 전국 OTT서비스, 렌탈, 딜라이브몰, 이동통신, 홈메딕스 등 안내

dlive.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