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관련

건강상태 자가진단 홈페이지 (+사이트 바로가기)

by ♡^_^♡ 2021. 10. 9.

건강상태 자가진단 앱의 경우 학교나 유치원을 가기 위해 먼저 건강상태 자가진단 홈페이지와 어플을 통해서 체크 후 등교를 할 수 있게 만들어진 어플입니다. 

 

건강상태 자가진단 홈페이지

건강상태 자가진단 홈페이지(hcs.eduro.go.kr)은 교육부에서 제작해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 유치원생들이 등교 전 학생과 교직원들의 건강상태를 확인합니다. 

 

건강상태 자가진단은 PC홈페이지 뿐만 아니라 앱스토어나 구글 안드로이드 플레이스토어 어플과 앱을 통해서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건강상태 자가진단 앱 설치 방법

 

건강상태 자가진단 바로가기

 

순서대로 천천히 진행하면 쉽게 따라 할 수 있습니다. 

 

1. 갤럭시는 플레이스토어, 아이폰은 앱스토어에서 [건강상태 자가진단] 앱을 설치 후 자가진단 참여하기를 클릭합니다. 

 

 

2. 학교, 성명, 생년월일 등 입력 사항과 4자리 비밀번호를 필수 설정합니다. 

 

3. 전체 동의 체크 합니다. 

 

4. 학교는 학교찾기를 통해 지역, 학교명으로 찾으면 간단합니다. 

 

5. 본인 인증 후에는 참여자 등록이 완료됩니다. 매일 아침 건강상태 자가진단 참여가 가능합니다. 

 

건강상태 자가진단 앱 다운로드 

 

건강상태 자가진단 사용법

건강상태 자가진단 앱의 경우 학생 뿐만 아니라 교직원 자녀도 앱 설치 대상에 포함이 됩니다. 다국적 자녀를 둔 부모님도 사용하기 쉽게 영어, 중국어, 일본어, 러시아, 베트남어 등으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 자녀가 1명 이상일 경우 참여자 추가 버튼을 통해서 자녀를 추가합니다. 
  • 자가진단 앱에서 건강상태 진단지를 작성 후 제출을 합니다. 

 

건강상태 자가진단 PC 설치 방법

모바일뿐만 아니라 PC에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건강상태 자가진단 사이트에서 참여가 가능하며, 컴퓨터 또는 스마트폰의 크롬 브라우저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건강상태 자가진단 홈페이지 사용법은 어렵지 않아 누구나 쉽고 간단하게 체크를 할수 있습니다. 자가진단 결과가 유증상으로 나타날 경우 매뉴얼에 따른 대응을 진행하시길 바랍니다. 

 

 

[사람들이 많이 본 글]

 

육아휴직 급여 신청방법 사후지급금 2022년

 

육아휴직 급여 신청방법 사후지급금 2022년

현재 육아휴직을 고민하시는 분들이라면 누구나 육아휴직 급여 신청방법을 궁금해하실 텐데요. 최대 1년 동안 얼마의 급여를 수급받을 수 있는지 사후 지급금에 대해서 정리해드리겠습니다. 목

oragoda.tistory.com

팀뷰어 다운로드 및 무료 원격 사용법 안내

 

팀뷰어 다운로드 및 무료 원격 사용법 안내

팀뷰어 다운로드는 무료 원격 프로그램으로 컴퓨터로 업무를 보는 분들이 외부에서 급하게 처리하기 어려운 일 생겼을 때 팀뷰어 team viewer라는 프로그램을 통해서 간단하게 일을 해결하실 수

oragoda.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