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

해리포터 책 시리즈 순서 완벽 정리|무료 영화 감상 하기

by ♡^_^♡ 2022. 3. 4.

해리포터 책 시리즈 순서에 대해서 정리합니다. 왓챠에서 해리포터가 공개되면서 시리즈 순서에 대한 관심도 높아졌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해리포터 책 시리즈 순서무료 영화 감상하는 방법을 소개해드릴게요. 

 

해리포터 시리즈는 4억부 이상의 판매 기록을 했고, 성경 다음으로 가장 많이 팔린 책으로도 유명 하죠. 조앤K.롤링의 동명 판타지 소솔을 원작으로 한 영화 역시 지금까지도 사랑을 받고 있는 작품입니다. 

 

쿠팡플레이에서는 드라마, 영화 등을 무료로 감상 할수 있으니 참고 하세요. 

 

무료 영화보기

 

작성자 추천글도 참고하세요. 

제주 렌트카 싸게 빌리는 방법 (최저가 비교 추천)

주식 배당금 받는법 및 지급일 확인 방법

주택청약 종합저축 통장 만들기 및 해지 방법 2가지

 

해리포터 책 시리즈 순서

 

해리포터 책 시리즈 순서 완벽 정리

해리포터 책 시리즈 순서를 정리합니다. 

1. 해리포터와 마법사 돌

첫번째 해리포터 시리즈 순서는 해리포터와 마법사 돌 이예요. 2011.12.14일 개봉작으로 크리스 콜럼버스가 감독을 맡았습니다. 

 

해리포토의 제작사 워너브라더스가 해리포터 소설의 영화 판권을 사면서 해리포터 시리즈 중 가장 먼저 영화화 된 작품입니다. 특히, 영화로 완벽하게 재현된 호그와트와 등장인물들이 많은 사랑을 받았었지만, 힘든 순간도 있었다고 합니다. 

 

예전에는 기술이 좋지 않아 퀴디치 장면을 구현해내는게 힘들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그린핀 도르와 슬리데린의 한 경기만 재현하는데 6개월이란 시간이 결렸다고 합니다. 

 

해리포터 책 시리즈 순서 중 1편은 해리포터와 마법사의 돌 이고, 전 2권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이건 한국어판 기준이고, 영판은 편당 한 권이 보통이라고 합니다. 

 

해리포터 무료보기

 

2. 해리포터와 비밀의 방

원작 소솔은 시리즈 중에서 분량이 적은 편에 속하지만, 영화버전은 전체 시리즈 중 상영 시간이 가장 길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는데요. 

 

해리와 론 헤르미온느 말포이가 마법사의 돌에 비해서 많이 성장한 모습이 보였던 작품이였던거 같습니다. 

 

해리포터와 비밀의 방은 전 2권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해리포터 책 시리즈 순서

 

3. 해리포터와 아즈카반의 죄수

해리포터와 아즈카반의 죄수를 찍으면서 감독이 교체되었는데, 이때 영화 전체 분위기가 조금은 어두워졌다는 평이 많았습니다. 내용도 많이 생략되고, 많은 각색들이 들어갔던 시리즈 였다고 합니다. 

 

다만, 심리묘사는 거의 완벽했다고 할수 있고, 작품성 역시 해리포터 영화 시리즈 중 가장 훌령했다는 평이 많았습니다. 

 

해리포터와 아즈카반의 죄수는 전 2권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4. 해리포터와 불의 잔

해리포터 시리즈 중 최고의 캐스팅이였다는 말이 있었는데요. 호화로운 캐스팅과 극자체의 완성도 까지 높았다보니 많은 매체에서 좋은 평가를 받을수 있었던 작품이예요.

 

기존 시리즈는 동화같은 느낌이였지만, 사춘기가 된 주인공들의 갈등과 현실적이고 잔인한 묘사가 자주 등장하게 되면서 더이상은 아동용 판타지 영화라는 이미지를 벗어날수 있었던거 같아요.

 

해리포터 불의 잔은 전 4권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5. 해리포터와 불사조 기사단

원작을 초월했다는 평을 받기도 했고, 미국 내에서는 8편의 해리포터 영화중 5위의 흥행을 기록했다고 합니다. 

 

덤블도어와 볼드모트의 마법 결토장면이 유명하고, 거대한 마법을 가볍게 쓰는 두 등장인물의 장면이 가장 멋있었다는 평가를 받은 작품이죠. 

 

해리포터와 불사조 기사단은 전 5권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해리포터 시리즈 무료보기

 

6. 해리포터 혼혈왕자

영화는 전체적으로 어두워졌고, 그 분위기를 위해 영화의 색조를 어둡게 하고, 안개와 같은 필터 역시 적용되어서 나오는 장면들이 많아졌습니다. 

 

해리포터 혼혈왕자는 전 4권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7. 해리포터와 죽음의 성물 1부

해리포터 시리즈 중 2부로 나눠서 개봉한 유일한 작품이예요. 

 

그렇다보니 전작들에 비해 내용이 좀 더 충실하게 재현되기도 했습니다. 

 

8. 해리포터와 죽음의 성물 2부

개봉이후 가장 좋은 성과를 이룬 작품이예요. 특히 원작자인 조앤롤링이 직접 각본에 참여를 했던 유일한 작품인데요. 그래서 그런지 해리포터 시리즈 중 가장 인기가 높다고 합니다. 

 

해리포터와 죽음의 성물은 전 4권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번글은 해리포터 책 시리즈 순서에 대한 정리였습니다. 예전에 정말 재밌게 봤던 작품이다 보니 이제는 아이들과 함께 시청을 다시 보려고 합니다. 여러분도 해리포터를 다시 한번 감상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