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

곰플레이어 다운로드 무료 설치 및 알아두면 좋은 팁

by ♡^_^♡ 2021. 10. 7.

집에만 있는 시간이 늘어난 만큼 영화를 보는 시간도 늘어났습니다. 넷플릭스를 자주 이용하지만 넷플릭스에 없는 영상을 보고 싶을 때는 동영상 플레이어 곰플레이어 다운로드를 하여 영상을 즐겨보기도 합니다.

 

곰플레이어가 무료지만 업데이트나 새롭게 다운을 받아야 할때 불필요한 프로그램이 같이 설치되는 경우가 있기 때문에 곰플레이어 다운로드 무료 설치방법과 주의사항을 알아두시길 바랍니다. 

 

곰플레이어 다운로드

곰플레이어 다운로드 

1. 곰플레이어 다운로드를 하기 위해서 공식 홈페이지로 접속 합니다. 

 

 ➔곰플레이어 다운로드 

 

글로벌 넘버원 무료동영상재생플레이어ㅣ곰플레이어

곰플레이어는 드라마 무료 다시보기, 무료 영화보기, DVD 재생, 360 VR 영상 플레이 등 다양한 동영상재생이 가능한 무료 동영상 재생 플레이어입니다.

www.gomlab.com

 

2. 메인홈페이지 접속 후 오른쪽 부분에 곰플레이어 무료 다운로드를 클릭합니다. 곰플레이어는 두가지 운영체제가 있습니다. 둘 다 이용이 가능하며 윈도를 많이 사용하 시기 때문에 윈도로 설치를 해보겠습니다. 

 

 

3. 곰플레이어 다운로드를 받으신 후 설치 진행 후 [다음]을 클릭합니다.

 

 

4. 소프트웨어 이용약관에 대한 설명입니다. [동의함]을 클릭합니다. 

 

 

5. 여기서 집중하세요. 불필요한 프로그램이 깔릴수 있습니다. 바탕화면에 단축 아이콘 생성의 아래로 체크를 모두 풀어주세요. 체크한 상태로 다음을 클릭하시게 되면 불필요한 프로그램이 깔릴 수 있습니다. 

 

 

6. 보통 동의를 누르실텐데 여기서는 [비동의]를 클릭합니다. 동의를 하는 순간 안티바이러스 프로그램이 설치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알약을 사용하고 있으니 [비동의]를 클릭해주세요. 

 

이외에도 2번의 설치 유혹이 오는데요. 모두 [비동의]를 합니다. 

 

 

7. 마지막 설치를 눌러주시면 곰플레이어 다운로드 및 설치가 모두 완료가 됩니다. 

 

 

곰플레이어 다운로드를 할때 불필요한 프로그램이 함께 설치가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아무 생각 없이 동의를 누르게 되면 불편함을 겪을 수 있기 때문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곰플레이 설치 바로가기

 

 

[사람들이 많이 본 글]

 

크롬 다운로드 및 파일 위치 변경 하는 방법

 

크롬 다운로드 및 파일 위치 변경 하는 방법

글로벌 기업 구글에서 만든 웹브라우저로 구글 크롬은 다른 브라우저에 비해 속도가 빠른편입니다. 구글 크롬 다운로드를 쉽게 할수 있는 방법이 하단글을 꼼꼼히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크롬

oragoda.tistory.com

 

팀뷰어 다운로드 및 무료 원격 사용법 안내

 

팀뷰어 다운로드 및 무료 원격 사용법 안내

팀뷰어 다운로드는 무료 원격 프로그램으로 컴퓨터로 업무를 보는 분들이 외부에서 급하게 처리하기 어려운 일 생겼을 때 팀뷰어 team viewer라는 프로그램을 통해서 간단하게 일을 해결하실 수

oragoda.tistory.com

 

댓글